14개 읍면동 이통장이 모여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나아가 화합하고 단합하는 기회가 되는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.
3일 한마음 체육대회에는 당진시 14개의 이통장과 오성환 당진시장을 비롯한 어기구 당진시 국회의원, 김덕주 당진시의회 의장 약 700여명이 참가했고, 오늘 행사에서는 17만 번째 당진시 전입자 ‘’에게 오성환 당진시장이 인증서를 전달했습니다.
이날 체육대회는 박종환당진시협의회 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, 박소순 당진시 협의회 감사의 이통장 헌장낭독과 함께 45명의 이통장에게 유공자표창을 했고, 선수대표의 선수선서와 우승기 반납 등이 있었습니다.
김한조 / 당진시협의회 회장 or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 회장
“오늘 이 자리는 화합과 단합을 다지는 자리며, 또 여기에 계신 분들은 당진시를 대표하는 모든 분들이 참석한 자리인만큼 이 자리를 통해서 소통과 협력 또 화합과 단합을 다지는 그런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.”
최석호 / 당진1동 수청2통 통장
“저보다도 더 잘하는 사람이 많은데,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 당진의 중심으로서 수청 2통이 발전하고 있는데, 많은 협조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”
개회식 후 당진시 14개 이통장 주민들이 이웃을 만나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가졌고,
식사 후 읍면동별로 선발된 선수 총 32명이 볼링축구와 운동화 투포, 제기차기, 투호게임 등의 경기를 펼쳤습니다.
jib뉴스 김유진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