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16. 12. 14 [제 63대 위득량 당진경찰서장, 이임식 가지고 1년간의 임기 마무리]
  •  
     
     

    지난 13일 제 63대 위득량 당진경찰서장이 1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식을 가졌다.

     

    경찰대학교 행정학과 1기를 졸업한 위 서장은 충남청 경비교통과장, 예산서장, 서울청 기동단장, 경기청 의정부서장, 경비과장, 서울청 마포서장, 대전청 보안과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쳐 현장에 강하고 업무 추진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.

     

    또한 위 서장은 임기동안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다각적인 치안행성 시책을 펼치며 안전하고 살기좋은 당진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해왔다.

     

    이날 이임식에서 위 서장은 “어려운 여건에서도 믿고 따라준 직원들 덕분에 임기를 잘 마칠 수 있게 됐다”며 “안전한 당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준 직원들과 협력단체 및 당진시민 여러분들께 감사하다”고 말했다.

     

    한편, 위득량 서장은 경찰병원 총무과장으로 보직을 옮겼으며, 제 64대 신임 당진경찰서장에는 장창우 대전지방경찰청 경무과장이 15일 취임하게 된다.

  • 글쓴날 : [16-12-14 09:05]
    • null 기자[suzy0045@naver.com]
    • 다른기사보기 null 기자의 다른기사보기